top of page

ART OF PARTIES

EP <Seitrap Fo Tra>

Release Date : 2011. 01. 26

한국대중음악상 노미네이트에 새겨진 아트 오브 파티스 (Art of Parties)

그 초심의 EP앨범 [Seitrap Fo Tra]


2010년 7월에 출시된 정규앨범 1집 가 2011년 제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음반)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다.

1997년 시나위 7집 '은퇴선언'으로 데뷔한 이래 밴드 나비효과를 거치며 무수한 라이브와 매력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김바다는 그 어느 때 보다 뜻 깊은 2010년 한 해를 보냈다. 2009년 초 그의 공식적인 세 번째 밴드 '더레이시오스'의

해체라는 아쉬움을 뒤로하고 근본적인 락 사운드를 추구하는 '아트오브파티스'를 구상하게 된다. 그리고 김주영(드럼), 박주영(기타)이라는 두 신예 연주자와 조우하며 거침없이 돌진하는 3인조 락밴드를 만들게 된다.

 

김바다가 추구하는 '아트오브파티스'는 바로 열정이다. 그리고 꾹꾹 눌러 담듯 무게감을 주는 헤비한 사운드는 시속 300킬로로 달려가는 열정적인 무대의 중심추이다. 그들의 음악적 감성은 거친 듯 정교한 김바다 특유의 보이스로 시작해 박주영의 감각적인 기타 플레이를 거쳐 김주영의 안정감 있는 드럼으로 마무리한다. 특히 드럼 김주영은 여성 드러머로서는 보기 드문 파워와 함께 무대 위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선보인다. 한 패션에디터는 작년 지산벨리락페스티벌에서 아트오브파티스의 공연을 보고 '샤넬' 화보 모델로 그녀를 캐스팅하였다. 2009년 6월 너무나도 우연히 3명은 만났고 2010년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각종 페스티벌과 클럽 공연으로 쉴 새 없이 달려왔다. 그리고 2011년 새해를 맞아 2010년을 정리하며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부문에 노미네이트되었다.

 

본 앨범는 아트오브파티스의 첫 작품이자 지난 2009년 말 오프라인 음반으로만 한정 발매했던 기념비적인 EP앨범의 리마스터링 앨범이다. 정규 1집 오필리어의 수록곡 중 4곡의 최초 버전이자 전혀 다른 편곡의 3트랙은 기존 정규앨범과 비교해가며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011년 상반기 내에 김바다는 새로운 프로젝트 '소년'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가을의 스산함과 함께 아트오브파티스의 신보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대한민국의 록씬은 즐겁다. 비록 부자가 되기는 하늘의 별 따기보다 어렵다고 하지만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뮤지션과 관중이 있다. 아직까지 대한민국의 록씬은 서로의 열정을 발산하고 공유할 수 있는 즐거움이 있다고 믿는다. 그리고 아트오브파티스는 지금도 열정적인 즐거움으로 록의 파티를 열고 있다.

 

Track List

01. Die Out

02. Recover (title)

03. Seitrap Fo Tra

04. 신기루 (흐린날 옥상에서 Ver.)

 

Download Link

Melon 

Bugs

Naver Music

Daum Music

Genie

 

CD (Online)

Interpark

bottom of page